FAQ 자주묻는 질문
  • 작성자 최고관리자
  • 2016-04-15 14:39
  • 조회17회
  • 이메일 admin@domain.com

[로고] 시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 어떻게 하나요?

실버로고 패키지는 1차 시안을 완전 엎어버리고 새로 제작하는 재시안은 없습니다.

시안 안에서 수정은 제한이 없으므로
눈모양을 크게 해주세요, 

모양을 좀더 홀쭉하게 해주세요.


나뭇잎을 더 추가해주세요. 

컬러 바꿔 주세요. 글자체 바꿔 주세요.


이런 수정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실제로 재시안을 하는것 보다 시안 안에서 수정을 하는 것이

더 나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골드로고 패키지부터는 재시안이 1회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실 만한 시안이 없을 경우 추가 재시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없도록 저희는 사전에 디자인 품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패키지는 재시안이 한번 이상 존재하며

구체적인 수정요청은 제한없이 해드립니다 (재시안과 수정은 서로 다른 영역입니다)

로고가 저희 기준으로 퀄리티 있게 잘 나왔다고 자부해도

고객의 시선은 저희와 다르기 때문에 고객 마음에 들지 않아

첫 시안에서는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과정이 있다면 오히려 고객의 스타일을 다시 한번 캐치하고 저희가 놓친 과오를 확인하는

계기가 되어 수정이나 재시안에서는 1차보다 훨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로고로 탈바꿈 되어 성공하게 됩니다.

 

이렇게 서로의 이상향을 이해하고 수정하는 과정을 여러번 반복하면

훌륭한 로고로 귀결 됩니다.

 

첫시안이 실패했다고 섣불리 실망하지 마세요.

더 좋은 로고를 얻기 위한 성장통이니까요.

 

메뉴얼대로 딱딱하게 고객에게 냉정하게 응대하지 않을것이며

되도록 고객의 뜻에 따라 융통성있게 수정하고 맞춰 드릴것입니다.

재시안 몇번되느냐 수정은 몇번 가능하냐는 사실 중요한게 아니며

또 상황에 따라 달라서 확실하게 말씀 드릴수도 없는 부분이지만

저희는 고객의 편에서 늘 편의를 봐드릴것이고 맞춰 드릴것입니다.

그러므로 마음에 안드는 시안이 나오면 돈을 날리게 되는게 아닐까

수정을 계속 안해주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은 하지 마세요.

 

디자인은 언제나 리스크가 있는 정신적인 재화 이지만

끊임없는 대화와 노력으로 끝내는 결국 좋은 로고를 얻게 되실것입니다.

 

 

 

상담문의
02.335.5002